요즘 근황에 대하여

2024. 12. 31. 19:53𝑫𝑨𝑰𝑳𝒀

(조금 늦었지만) 악보 기능 새로 업데이트! 작년 로아온인가에 얼핏 언급이 나왔었다가 무기한 연기되었었는데, 올해가 지나기 기 전에 맛볼 수 있게 되었다. 물론 음악의 ㅇ조차도 일가견이 없는 저에게 악보 만들기 기능이 큰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, 그래도 카게 입장하기 전, 버스 손님 기다리면서 틈틈이 연주해보는 중.

 

겨울 캠핑이라던가 그런 거, 한 번쯤 해보고 싶었었는데. 다만 감기에 잘 걸리는 체질이라 겨울 여행은 최대한 삼가하고 있어서, 아크라시아에서나마 겨울여행 준비 중. 원래는 여름 테마로 여기를 '환상의 나라'로 꾸몄었는데, 겨울 테마로 바꾸면서 약간 캠핑장 느낌이 나게 배치했다. 이제 곧 봄이 다가오면 봄에 맞게 또 꾸며봐야지.

하브 클리어하고 여기서 사진 찍어보고 싶었는데 매번 경매에 정신이 팔려서 사진 한 장도 안 찍다가, 이번에 한 번 클리어 하자마자 튕겼더니 시점이 바뀐 게 신기해서 한 번 찍어봤음...

 

로아온 이후 클골이 확연하게 바뀌면서 요즘 로아하기 참 어려워졌다. 뭐 본캐 몰빵인 나야 1710도 찍었고, 25강도 했고, 각성 제외 쓸만한 유각은 다 읽었지만. 그래서 요즘은 부캐 1680 찍어주기 프로젝트 하는 중. 물론 틈틈이 소서 20강도 누르고는 있는데, 어째서 장기 70%인 거야... 여기서 업보 청산하는 거야? ㅜㅜ 아니지? 21강부터는 쉽게쉽게 가줄 거지?

그래서 이제 4캐릭 1680+ 도착..! 이제 곧 출시하는 환수사 열심히 키워서 6캐릭 1680 달려봐야지..!

 

올해의 마지막을 감기로 장식하다니. 몇 년만에 감기 걸려본지 모르겠다. 목이 따끔따끔한 게 영 좋은 기분은 아니지만, 그래도 올해의 마지막 삼재라고 생각하고 내년부터 더 잘 풀릴 나를 기대해 봐야지!